버버리의 벨벳 립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트렌드를 읽어내는 통찰력과 특유의 페미닌한 터치로 여심을 사로잡는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제안하는 벨벳 립 연출법. | 메이크업,뷰티 시크릿,버버리

MISSION시크하고 모던한 뉘앙스의벨벳 립 연출법. GET THE LOOKMIX & MAKE메이크업에 있어 규칙이란 없다! 만약 자신의 피부톤과 꼭 맞는 립 컬러를 찾고 싶다면 두 가지 제품을 섞어 나만의 립스틱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미술 시간처럼 두 가지 색감을 섞어 의외의 컬러를 만들어내는 재미가 쏠쏠하다.BESPOKE MAKE UPSTEP.1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페이스 컨투어를 광대뼈 아래쪽과 턱 라인, 코 옆 선에 가볍게 터치해 입체감을 살려준다. 여기에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보송보송하고 말간 안색을 만들어주자. 이어 눈에 띄는 잡티나 트러블의 흔적, 주근깨, 다크서클은 컨실러로 톡톡 두드려 커버하고 손에 남아 있는 여분의 컨실러로 입술을 가볍게 쓸어준 뒤 파우더로 마무리한다.“벨벳 립이 돋보이려면 입술이 촉촉해야 해요. 립밤을 듬뿍 발라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을 보충해야 하죠. 하지만 메이크업을 할 때는 입술을 보송하게 닦아주세요. 그래야 컬러가 오래 지속될 테니까요.”STEP.2우아하거나 관능적이거나, 이번 시즌 이미지 변신을 위한 단 한 가지 아이템을 꼽으라면 주저 없이 립스틱을 선택하자. 모델 아이리스 로처럼 입술의 볼륨감을 살리고 싶다면 윗입술 라인 윗부분을 밝혀야 한다. 진줏빛 시머나 스틱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라인처럼 얇게 바른 뒤 위쪽으로 문질러주면 입술이 도톰하게 차오른 듯한 착시 효과를 낼 수 있다. 여기에 버버리의 ‘리퀴드 립 벨벳’ No.41 밀리터리 레드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다음 면봉으로 입술 가장자리의 경계를 블렌딩한다. 만약 입술의 볼륨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앞서 바른 컬러보다 한 단계 밝은 톤을 입술이 맞닿는 안쪽에 덧바를 것.“매트 립을 꼭 또렷하게 그릴 필요가 있을까요? 면봉으로 입술 라인을 가볍게 스머지해보세요. 버버리 백스테이지에서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 인상이 훨씬 부드럽고 섬세해 보일 거예요.”STEP.3아이라인을 배제한 체 속눈썹만 강조한다.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본연의 컬을 살려주는 것만으로 충분하지만 아쉬움이 남는다면 마스카라를 가볍게 발라 맑고 깨끗한 눈매를 표현할 것.트렌드를 읽어내는 통찰력과 특유의 페미닌한 터치로 여심을 사로잡는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가 제안하는 벨벳 립 연출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