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별이 지고 믿을 수 없는 일들의 연속이었던 2016년을 떠나 보내던 날. 팔로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셀럽들은 어떤 모습으로 2017년 새해를 맞이했을까? 때로는 과감하고 때로는 본능적으로! SNS에서도 반짝반짝 빛나는 그들의 OOTD 열전.
벨라 하디드
https://www.instagram.com/p/BOwEWjCAZlx/
2016년 모델스 닷컴 ‘패션 관계자가 뽑은 올해의 모델’로 선정된 벨라 하디드.
고혹적인 눈매와 관능적인 분위기, 무엇보다 시스루 패션을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는 그녀는 글리터리한 라메 소재의 터틀넥 톱과 팬츠로 과감한 파티 룩을 연출 했다. 여기에 속옷이 비추는 시스루 패션은 단연 포인트다.
켄달 제너
https://www.instagram.com/p/BOv5JTOAqid/
벨라 하디드와 함께 2016년 모델스 닷컴이 선정한 ‘독자들이 뽑은 올해의 모델’ 로 선정된 켄달 제너! 레깅스와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 그녀가 새해를 맞이 하며 선택한 룩은 바로 블랙 슬립 드레스! 여기에 반짝이는 초커와 얇은 네크리스를 레이어드 해 드레스업 했다. 이 사진은 업로드한지 2시간만에 1백80만개의 하트를 얻었다.
카일리 제너
https://www.instagram.com/p/BOgUeIoBjy8/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 한 패밀리로 불리우는 킴 카다시안 패밀리! 그들의 연말 드레스 코드는? 글래머러스 & 글리터리! 오랜만에 SNS에 등장한 킴 카다시안 뿐만 아니라 코트니 카다시안, 클로에 카다시안 그리고 카일리 제너의 화려한 룩의 향연. (Kendall where u at?) 대세 패밀리답게 하트 지수 2백40만개.
린다 톨
https://instagram.com/p/BOCSCWBDEqQ/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들의 사랑을 받는 패션 에디터 린다 톨. 매니시한 수트 룩, 우아한 드레스, 빈티지한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컨셉트를 소화해 내는 그녀는 밤하늘의 별을 수놓은 듯한 발렌티노의 슬립 드레스로 우아함을 드러냈다.
알렉사 청
https://instagram.com/p/BOtUeDdA1pb/
반짝이는 엠브로이더리 드레스와 화려한 헤드 피스를 착용해 스스로가 별이 된 알렉사 청. 그녀의 SNS에서 볼 수 있는 화려한 코스튬으로 새해의 기운을 느껴보시길.
여기에 잊어서는 안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