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Beauty

모델 배윤영의 뷰티 시크릿

뮬란을 닮은 매력적인 외모로 디올, 로에베, 클로에, 엘러리, 겐조, 엘리 사브 컬렉션의 러브콜을 받은 파리의 여인이자 프라다 익스클루시브 모델로서 우뚝 선 슈퍼 루키 배윤영이 전하는 뷰티 시크릿.

BYBAZAAR2016.12.13

CAN’T LIVE WITHOUT YOU

IN-FLIGHT

이륙할 때에 유난히 귀에 통증이 심해요. 때문에 기압 조절 기능이 있는 귀마개를 꼭 챙겨요. 비행기를 탈 때엔 화장을 전혀 하지 않는 편인데 점성이 있는 토너만은 꼭 소치하죠. 피부가 건조한 타입이라 미스트로 땅기는 증상을 잠재우기엔 역부족이거든요. 드럭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하토무기(Hatomugi)의 ‘율무스킨’이 딱 좋은 제품이에요. 쫀득한 텍스처인데 거대한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하죠. 또 스프레이 타입의 공병이 함께 들어 있어 조금씩 덜어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가 항상 촉촉해요.

FAVORITE SCENTS

향수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지만,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물 받기란 어렵죠. 그런데 얼마 전 파리 출장에서 선물 받은 로에베 ‘001’ 향수는 그야말로 취향 저격! J.W. 앤더슨의 수장이자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처음 출시한 향수예요. ‘커플 향수’이지만 저는 기분에 따라 둘 다 사용해요. “향은 아주 감정적인 영역입니다. 남자는 맨, 여자는 우먼을 쓰란 법은 없어요. 오히려 반대로 뿌렸을 때 매력적일 수도 있죠.”라는 조나단 앤더슨의 조언을 통해 배운 향수 사용법이죠.

로에베의‘001 우먼’과 ‘001 맨’은 취향 저격 향수


HEALTH HABITS

EXERCISE

조깅으로 전신을 단련해요. 또,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죠. 시간을 따로 내 운동한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아요. 그때부터 숙제가 생긴 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하지만 평소에 걷는 습관을 들인다면 매 순간 운동을 하고 있는 것과 다름없죠.

HEALTH FOOD

허기가 질 때 조금씩 간식처럼 아몬드 몇 알을 먹으면 과식을 줄일 수 있어요. 맛도 있고 심지어 건강에도 좋죠.


BEAUTY SECRET

INSIDER INFO

요즘은 립 메이크업에 푹 빠져 있어요. 피부는 쿠션 팩트로 가볍게 정돈하는 수준인 반면 입술은 선명한 레드 컬러를 즐겨 바르죠. 그러데이션해 바르거나 입술을 꽉 채워 바르거나,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지겨울 틈이 없어요. 가끔은 브로나 치크를 강조해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요. 블러셔를 바를 땐 광대뼈 위를 사선으로 쓸어주는 것이 팁이에요. 과하게 느껴지지 않고 러블리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거든요.

NEW PRODUCTS

뷰티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바로 그 아이템, 맥 ‘매트 립스틱’ 칠리 컬러에 요즘 푹 빠졌어요. 파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죠. 사실 입소문을 듣고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이게 웬걸! 색감이 너무 예뻐 매일 바르고 있어요. 입술이 건조할 땐 ‘히말라야 허브 립밤’을 듬뿍 발라요. 촉촉하고 향이 좋아서 주머니에 언제나 넣고 다녀요.

파리에서 구매한 맥 ‘매트 립스틱’ 칠리 컬러는 나의 시그너처 아이템

BEST SKINCARE

아침엔 토너를 듬뿍 바르고 엠브리올리스 ‘콘센트레이트 크림’을 가볍게 발라요. 흡수가 빨라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지 않고, 진정 효과가 뛰어나 피부가 예민할 때 그만이죠. 환절기나 한겨울 히터로 피부가 바싹 메마르고 땅길 땐 피지오겔 로션과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요. 이 둘만 레이어드해도 다음 날 아침 피부 컨디션이 확 살아나거든요. 안색이 좋지 않을 땐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추천해요. 피부에 수분이 꽉 차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요.

하나만 발라도 든든한 엠브리올리스 크림


Lipstick or Lip Gloss?

립스틱! 매트한 제형이 좋아요.

Yoga or Outdoor Sports(Running)?

둘 다 좋아해요. 러닝으로 몸에 활력을 돋우고 몸이 뻐근할 땐 요가로 피로를 풀어주는 편이에요.

Heel or Ballerina Flats(for Shoes)?

운동화를 선호해요. 하이힐은 촬영할 때에 자주 신지만 평소에는 발이 편안하도록 운동화나 플랫 슈즈를 신어요.

Keyword

Credit

  • 에디터|박 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