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배윤영의 뷰티 시크릿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뮬란을 닮은 매력적인 외모로 디올, 로에베, 클로에, 엘러리, 겐조, 엘리 사브 컬렉션의 러브콜을 받은 파리의 여인이자 프라다 익스클루시브 모델로서 우뚝 선 슈퍼 루키 배윤영이 전하는 뷰티 시크릿. | 배윤영,모델,뷰티 시크릿

CAN’T LIVE WITHOUT YOUIN-FLIGHT이륙할 때에 유난히 귀에 통증이 심해요. 때문에 기압 조절 기능이 있는 귀마개를 꼭 챙겨요. 비행기를 탈 때엔 화장을 전혀 하지 않는 편인데 점성이 있는 토너만은 꼭 소치하죠. 피부가 건조한 타입이라 미스트로 땅기는 증상을 잠재우기엔 역부족이거든요. 드럭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하토무기(Hatomugi)의 ‘율무스킨’이 딱 좋은 제품이에요. 쫀득한 텍스처인데 거대한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하죠. 또 스프레이 타입의 공병이 함께 들어 있어 조금씩 덜어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가 항상 촉촉해요.FAVORITE SCENTS향수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지만,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물 받기란 어렵죠. 그런데 얼마 전 파리 출장에서 선물 받은 로에베 ‘001’ 향수는 그야말로 취향 저격! J.W. 앤더슨의 수장이자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처음 출시한 향수예요. ‘커플 향수’이지만 저는 기분에 따라 둘 다 사용해요. “향은 아주 감정적인 영역입니다. 남자는 맨, 여자는 우먼을 쓰란 법은 없어요. 오히려 반대로 뿌렸을 때 매력적일 수도 있죠.”라는 조나단 앤더슨의 조언을 통해 배운 향수 사용법이죠.HEALTH HABITSEXERCISE조깅으로 전신을 단련해요. 또, 평소 많이 걸으려고 노력하죠. 시간을 따로 내 운동한다는 생각은 버리는 게 좋아요. 그때부터 숙제가 생긴 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하지만 평소에 걷는 습관을 들인다면 매 순간 운동을 하고 있는 것과 다름없죠.HEALTH FOOD허기가 질 때 조금씩 간식처럼 아몬드 몇 알을 먹으면 과식을 줄일 수 있어요. 맛도 있고 심지어 건강에도 좋죠.BEAUTY SECRETINSIDER INFO요즘은 립 메이크업에 푹 빠져 있어요. 피부는 쿠션 팩트로 가볍게 정돈하는 수준인 반면 입술은 선명한 레드 컬러를 즐겨 바르죠. 그러데이션해 바르거나 입술을 꽉 채워 바르거나,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지겨울 틈이 없어요. 가끔은 브로나 치크를 강조해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요. 블러셔를 바를 땐 광대뼈 위를 사선으로 쓸어주는 것이 팁이에요. 과하게 느껴지지 않고 러블리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거든요.NEW PRODUCTS뷰티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바로 그 아이템, 맥 ‘매트 립스틱’ 칠리 컬러에 요즘 푹 빠졌어요. 파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죠. 사실 입소문을 듣고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이게 웬걸! 색감이 너무 예뻐 매일 바르고 있어요. 입술이 건조할 땐 ‘히말라야 허브 립밤’을 듬뿍 발라요. 촉촉하고 향이 좋아서 주머니에 언제나 넣고 다녀요.BEST SKINCARE아침엔 토너를 듬뿍 바르고 엠브리올리스 ‘콘센트레이트 크림’을 가볍게 발라요. 흡수가 빨라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리지 않고, 진정 효과가 뛰어나 피부가 예민할 때 그만이죠. 환절기나 한겨울 히터로 피부가 바싹 메마르고 땅길 땐 피지오겔 로션과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요. 이 둘만 레이어드해도 다음 날 아침 피부 컨디션이 확 살아나거든요. 안색이 좋지 않을 땐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를 추천해요. 피부에 수분이 꽉 차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어요.Lipstick or Lip Gloss?립스틱! 매트한 제형이 좋아요.Yoga or Outdoor Sports(Running)?둘 다 좋아해요. 러닝으로 몸에 활력을 돋우고 몸이 뻐근할 땐 요가로 피로를 풀어주는 편이에요.Heel or Ballerina Flats(for Shoes)?운동화를 선호해요. 하이힐은 촬영할 때에 자주 신지만 평소에는 발이 편안하도록 운동화나 플랫 슈즈를 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