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룩에 포인트를!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머리에서 발끝까지, 무겁고 칙칙한 혹한기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7가지 아이템. | 2016fw,윈터룩,혹한기

1. Colorful Hat겨울철 체온 유지는 물론, 가장 손쉽게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 이번 시즌 쇼에 등장한 비비드한 컬러의 모자들에서 스타일링의 팁을 얻어볼 것. 2 Bold Earring구조적인 디자인의 볼드한 이어링은 매니시한 코트 룩에도 잘 어울린다. 한쪽에만 착용하는 언밸런스 이어링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중. 3 Fur Sleeve Outer소매에 퍼가 장식된 아우터들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뽐낼 것. 컬러풀한 퍼가 트리밍된 아우터는 기분전환에도 그만이다. 4 Couture Touch Bag미니백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보다 섬세하고 화려한 쿠튀르 디테일로 무장한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았다. 연말 파티룩에 매치하기에도 좋을 것. 5 Statement Belt여느 때보다 벨트의 활약이 두드러졌던 이번 시즌. 아우터나 청키한 니트 위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은 스테이트먼트 벨트로 윈터룩에 생동감을 불어넣자. 6 Velvet Boots이번 시즌엔 그 어떤 아이템도 벨벳을 입는 순간 쿨해질 것이다. 앵클부터 사이하이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벨벳 부츠는 윈터룩에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더해준다. 7 Play Bom Bom장난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폼폼 디테일 아이템들. 윈터룩에 소녀적인 감성을 주입하고 싶다면 폼폼 장식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