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VS. 왓챠 플레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계의 슈퍼스타 ‘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당신의 선택은? | 미드,영화,넷플릭스. 왓챠플레이,스트리밍

미드 마니아를 위하여 NetflixLike 자체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파워가 압도적! 너무나 유명한 를 필두로 같은 세계적 히트작, 등 마블과의 협업도 속속 이어진다. 처음 플레이하면 저화질에서 서서히 고화질로 변하는데 이런 화질 자동 조정 덕에 버퍼링으로 버벅댈 일이 없는 것도 큰 장점. 1백 프로 영어자막을 지원해 영어공부하기에도 제격이다.Dislike 국내 넷플릭스가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 중론은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였다. 1여 년이 다 되 가는 지금도 아직 미완성인 느낌을 지울 수 없다. 가끔 번역이 거슬리고(어쩌다 가 가 된 건가?) 포스터의 어설픈 한글 폰트는 클릭 욕구를 잠재운다. 게다가 자막이 툭 끊길 때 올라오는 짜증이란, 경험해 본 자만이 안다.Must See Contents https://instagram.com/p/BMKwejxj3YB/ SNS를 비롯 각종 미디어가 지배하고 있는 우리 시대의 풍자극. 상상할 수 있는 최악 그리고 민낯의 시나리오를 보여준다. 가장 유명한 에피소드는 시즌 1의 첫 번째 에피소드 ‘국가’. 영국의 공주를 납치한 테리리스트는 인터넷 동영상으로 단 하나의 요구를 제시한다. '영국 총리는 생방송으로 텔레비전에 나와 어떤 연출도 없이 돼지와 성교하라!' 이 보고를 듣자마자 철통보안을 지시하지만 이미 유튜브엔 이 협박 동영상이 유포된 뒤다. 결국 모든 것을 내려놓은 총리는 이렇게 외친다. “망할 인터넷!(Fucking Internet!)” 현재 시즌 3까지 공개.https://instagram.com/p/BMgG58UjDEr/ 실제 엘리자베스 2세가 왕관을 원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조지 6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스물다섯의나이에 즉위해야 했던 엘리자베스 2세의 비하인드스토리가 생생히 펼쳐진다. 진중한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인물 묘사를 보다 보면 엘리자베스 2세가 위대한 여왕이 아니라 지극히 인간적인 한 사람처럼 느껴지고 거기에 더해진 한스 짐머의 음악은 우아하고 웅장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현재 시즌 1까지 공개.무비 큐레이터 Watcha PlayLike 왓챠 플레이에선 보고픈 영화를 찾아 헤맬 필요가 없다. 그들이 자랑하는 2억8천만 개의 평점을 기반으로, 게다가 처음부터 좋아하는 영화를 꼼꼼히 체크하고 가입하기 때문에 취향저격 영화를 쏙쏙 골라낸다. 단순 별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코멘트를 볼 수도 있고 기본적인 장르 외에도 국가나 시대, ‘소설원작’이나 ‘학교배경’처럼 키워드 별로 상세하게 구분된 카테고리도 쓰면 쓸수록 유용하다. 왓챠플레이 페이스북 페이지도 함께 받아보실 것. 수준의 맛깔 나는 스토리 편집이 절로 영화를 찾게끔 만든다. 깨알 같은 서비스 구성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오프닝 건너뛰기 기능. 세상에서 제일 길게 느껴지는 1분을 클릭 한번으로 점프할 수 있단 얘기다.Dislike 왓챠 플레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킬러 콘텐츠가 없다. 특히 미드 카테고리는 처참한 수준. 그나마도 처럼 옛날 옛적 작품이 대부분이고 지금 일곱 번째 시즌이 방영 중인 는 시즌 3까지밖에 찾아볼 수 없는 상황. 이런 와중에 한 달의 무료 이용기간이 끝나간다는 통보 메일 한 통 없이 무조건 결제를 해버리니, 기분이 상할 수밖에.Must See Keyword수능 끝, 정주행 시작! 처럼 하루종일 빈둥대며 볼 수 있는 시리즈물이 가득! 온수매트와 침대만 구비하면 이곳에 천국이다.역대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 등 1백50여 편에 달하는 부산국제영화제 속 작품들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먹방특집 과 처럼 보는 것만으로도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 영화들. 물론 먹방의 고수 하정우가 출연한 도 빠질 수 없다.숨은진주 인디감성 영화들 & 단 1%의 퀴어 코드라도. 왓챠플레이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 모든 취향을 아우른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