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of 2016 #1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올 한 해 동안 뷰티 에디터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만족시킨 베스트 오브 베스트 뷰티 제품. | 화장품,뷰티 제품,화장품추천,에디터,에디터추천

2016년에는..올 한 해 뷰티 업계는 다채로운 소식으로 가득했다. 혁신이라 일컬었던 쿠션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되는가 하면 공들여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아날로그 뷰티를 지향하는 제품들이 틈새 시장을 공략한 것. 여기에 해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뷰티 브랜드의 반가운 론칭 소식까지 2016년의 핫티스트.① Dior 캡춰 토탈 드림스킨 퍼펙트 스킨 쿠션 SPF50+ PA+++ 15g×210만원“‘시스루 커버’라는 별명까지 지었을 정도로 애정하는 제품.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광과 고급스러운 블러 효과가 일품이다.-백지수( 뷰티 디렉터)② La Mer 크렘 드 라 메르 모이스처라이징 소프트 로션 32만원대“‘크렘 드 라메르’의 라이트 버전. 이렇게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면서 보습감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로션은 처음이다. 사용할 때마다 피부가 위로 받는 기분.”-임희정( 뷰티 디렉터)③ Aveda 툴라사라™ 래디언트 올리에이션 오일 6만원, Aveda 툴라사라™ 페이셜 드라이 브러쉬 5만5천원“요즘 애지중지하는 뷰티 듀오다. 마른 얼굴에 브러시로 마사지한 뒤 오일로 마무리하면 부기도 해결해주고 스킨케어에 공들이는 것 같아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껴진다.”-임현진( 뷰티 디렉터)④ Aerin 로즈 립밤 3만5천원대“건조한 입술이 항상 고민인데, 여름에 에어린 립밤이 출시된 이후로는 입술이 항상 촉촉했다. 향 덕분에 힐링 에너지까지 함께 얻을 수 있다.”-한은주( 뷰티 디렉터)⑤ Buly 1803 오 수페핀 수딩 로션 5만8천원“국내 론칭하자마자 구매했다.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쫀쫀한 제형의 장미수를 바르면 홍조가 말끔히 해결된다. 묵직한 캡과 유니크한 패키지 덕에 디스플레이 효과도 있다.”-최은영( 뷰티 에디터)⑥ Mac 립텐시티 립스틱 토스트 앤 버터 3만3천원대“오매불망 찾아 헤매던 ‘크레파스 갈색’을 드디어 찾았다. 누디하지도, 너무 다크하지도 않은 데일리용 갈색 립스틱으로 완벽하다. 겉은 보송한데 속은 촉촉해 립밤이 따로 필요 없다.”-임현진( 뷰티 디렉터)⑦ Guerlain 레 델리스 드 뱅 퍼퓸드 바디 로션 8만5천원대“무엇보다 향이 가장 마음에 든다. 가볍고 달콤한 향의 보디로션인데 어떤 향수를 뿌려도 잘 어우러진다. 이것만 발라 사랑스러운 향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이미현( 뷰티 디렉터)⑧ Yves Saint Laurent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SPF23 PA++ 7만9천원대“피부톤을 깨끗하게 연출해주는 커버력,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마무리감, 음각 패키지까지 특별한 이 쿠션에 반해버렸다.”-서지혜( 뷰티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