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의 뉴 페이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주는 여인 ‘뮤즈’.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이자, 뮤즈가 된 스타들이 있다. | 모델,랑콤,김고은,미즈온,송하윤

LANCOME 김고은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화제가 된 김고은의 버건디 립을 주목할 것! 새롭게 랑콤의 얼굴이 된 김고은이 선택한 컬러는 ‘NEW 압솔뤼 루즈’ 397 다크 로즈 버건디. 다양한 메이크업을 무리없이 소화하는 그녀의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 MIZON 송하윤‘고유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트렌디한 여성상’을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 송하윤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한 이유도 이 때문. 드라마, 화보 등에서 세련되면서도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그녀의 애티튜드가 브랜드 마음에 쏙 들었다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코렉트 비타 오일 쿠션’ 광고를 시작으로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 AQUTOP 신혜선15년간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원료를 개발, 생산, 공급하며 쌓인 노하우에서 탄생한 브랜드, 아쿠탑은 2가지 신제품을 출시하며 새로운 모델과의 행보를 시작했다. 그 주인공은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배우 신혜선. 그녀는 ‘닙스 라인’과 ‘페이셜 토핑볼 바이 버드네스트’를 공개하는 행사에도 참석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PHYSIOGEL 수현스킨 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의 뉴 뮤즈는 배우 수현이다.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수현은 실제로도 피지오겔 제품 마니아. 현재 방영되고 있는 ‘데일리 디펜스 라인’의 TV CF의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화보, 영상 촬영 등 앞으로 브랜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