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뷰티 핫티스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이번 달 놓치지 말아야 할 뷰티 핫 리스트. | 향수,이솝,레피소드,브러시,뷰티신제품

FIND YOUR BRUSH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정교한 터치를 위한 브러시를 곁에 둘 것. 초창기 유튜브의 뷰티 채널을 섭렵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샘과 닉 채프먼이 만든 ‘리얼 테크닉 브러시’라면 어떨까. 4만6천 개의 인조모로 만들어진 다채로운 모양의 브러시는 궁극의 사용감을 안겨줄 거다.LIFE IN SCENT특별한 순간이 아닌 평범한 일상의 향기가 필요하다면 레피소드를 추천한다. 드레스 퍼퓸, 디퓨저, 향초를 갖춘 이 제품은 반복되는 일상에 기분 좋은 향을 더해 새로운 기운을 복돋아줄 테니까. 특히 감각적인 네롤리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As Good As It Get’s’와 로맨틱한 핑크 로즈 향을 담은 ‘In The Elevator’는 잔향마저 특별하다. 레피소드는 편집숍 수퍼노말, 오피셜 홀리데이에 이어 이달 말부터 강릉 씨마크 호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UPDATE BEAUTY PLACE따스함을 머금은 고원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의 감성과 손길이 깃든 고원이 도산공원에서 신사동으로 자리를 옮겨 새롭게 둥지를 틀었다. 아늑한 실내는 집에 들어선 듯 포근하고 메이크업 룸, 테라스, 쉼터뿐 아니라 아트 작품을 전시한 2층은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삼청동에서 만난 이솝늘 기대감을 안고 찾게 되는 매장이 있으니 이솝의 시그너처 스토어다. 영국산 재활용 목재를 사용한 마룻바닥부터 싱크대에서 시작해 조명까지 이어지는 스테인리스 파이프, 따스한 미색 벽까지 그 어느 요소 하나 놓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