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ews] 새롭게 등장한 5개의 브랜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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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하거나 생소하거나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5개의 브랜드.PROJECT ANNE프로젝트 앤은 달마다 정해진 금액을 넣어두고 내가 원하는 패션 브랜드 상품을 마음껏 입어본 뒤 마음에 들 경우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그렇지 않다면 다시 돌려보내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국내외를 비롯해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REFUR새롭게 론칭한 모피 브랜드 리퍼의 프레젠테이션이 지난 9월 2일, 하얏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열렸다. 다채로운 룩에 매치할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20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듯. 10 꼬르소 꼬모 청담 및 에비뉴엘에서 미리 만나볼수 있다.STUDIO TOMBOY 톰보이가 론칭 40년 만에 ‘스튜디오 톰보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등장했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는 그대로 유지한채 로고부터 컨셉트, 제품 라인, 매장 인테리어까지 아예 새로운 브랜드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수용할 수 있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LATT BY T한섬에서 SJSJ 이후 2년여 만에 새롭게 론칭한 래트 바이티. ‘간결하다’는 뜻의 스웨덴어 래트를 이름에 넣은 것처럼, 편안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의상을 표방한다.V LOUNGE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V 라운지는 말그대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항 패션에 제격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스트 패션에 피로감을 느낀 사람이라면 꼭 주목해야 할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