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er From Artists 20 ②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이미지에는 때로 언어를 초월하는 힘이 있다. <바자>의 20살 생일을 위해 스무 명의 아티스트가 특별한 선물을 보내왔다. 그들의 개인적이고 보편적인 <바자>를 듬뿍 눌러 담은 스무 개의 축하 커버. | 아티스트,커버,20주년,커버 아트

Play Play Bazaar by 빠키(비주얼 아티스트)“인공지능이 서서히 현실로 다가오는 오늘날, 인간의 노동은 기계로 대체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기계에겐 불가능한 유희적 감성을 누리는 것. 의 20주년을 축하하며, 앞으로 더 많은 재미를 선사해주길 기대한다.”BAZAAR 20th Anniversary by 275C(비주얼 아티스트)“그동안 가 만들어온 콘텐츠는 이토록 컬러풀하다. 진심으로 20주년을 축하합니다!”Basic Instinct by 옥근남(그래픽 디자이너)“는 본능적인 이야기를 다루는 매체라고 생각해왔다. 인간이 가지고 있는 원초적인 본능인 선과 악으로 만든 패턴 그래픽. 전설적인 판화가 M.C 에셔(Escher)의 작품을 오마주한 것이다.”끝없는 마라톤 by 유승보(일러스레이터)“2016년이 되고부터 의 마감을 죽 함께했다. 이건 일촉즉발의 상황에 대비해가며 끝이 없는 것 같은 트랙 위를 달려나가야 되는 거더라. 하다 보면 언젠가 결승점이 보인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다.”Les Chats Noirs by 김참새(일러스트레이터)“매달 새로운 매력을 보이며 다음호가 항상 궁금해지고 기다려지는 는 매력이 넘쳐 흐르는 섹시한 검은 고양이 같습니다. 20주년을 축하하면서 앞으로도 발행될 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내용이 더욱 기대됩니다.”Between Page by 전영진(건축가) “주관도 뚜렷하고 자기애도 강하며 고집스러울 만큼 확신으로 똘똘 뭉쳐 있다. 그걸 페이지와 페이지 사이로 은근슬쩍 비춘다.”Summer’s Dream by 박민하(회화작가)“스무 살의 생일을 맞는 소녀의 한여름은 그 누구의 여름보다 뜨겁고, 파란만장하며 핑크빛 설렘으로 가득하리라. 스무 살이 되는 도 많은 이들에게 그런 꿈을 보여줄 거라 생각한다.”내숭: 이렇게 안 되나요? by 김현정(동양화작가)“쇼윈도에 있는 커버 걸을 동경하고 있는 ‘내숭녀’의 모습.” 축하를 위한 정원 by 노상호(회화작가)“평소 자주 사용하는 소재인 ‘정원’을 이용해 만든 20주년 축하 기념 커버!”Blue Print by 김영나(그래픽 디자이너)"2014년작, ‘블루 프린트(Blue Print)’는 여덟 장의 ‘자화상’으로 구성된 작업으로 청색에 대한 비-주관적인 정의를 하고자 했다. 청색은 기술적인 측면에서의 ‘기본값(Default)’ 혹은 ‘존재하지 않는 것’의 의미를 갖는 경우가 많다. 이 이미지는 자화상 이미지 중에 아쉽게 선택되지 못한 B컷이다. 패션지의 ‘기본값’과 같은 의 창간 2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또 다른 20년을 청색 배경 위에 그려나가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