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 사용법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맥시멀리즘의 물결을 타고 발끝에 즐거움을 더해줄 양말 역시 신분 상승했다. 이번 시즌 막대사탕같이 경쾌한 컬러 팔레트를 비롯해 다채롭게 등장한 런웨이 속 양말 스타일링 법칙으로 트렌드에 편승하라. | 스타일링,양말,Socks,Scene Of SOCKS

PATTERN ON PATTERN 리드미컬한 패턴의 향연이 양말에도 스며들었다. 옷과 동일한 프린트로 통일성을 주거나 의외의 패턴을 마구 뒤섞어 재미를 더하는 것도 좋다. FISHNET ATTACK 의외의 조합이 더 스타일리시할 때가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데님 팬츠와 앵클부츠, 그 사이로 슬쩍 보이는 관능적인 망사의 환상적인 조합. LOLITA PLAY 유치원 때 엄마에 의해 신겨졌던(?) 새하얀 레이스 양말을 기억하는가? 지금껏 매니시 룩을 위한 사랑스러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됐다면, 이번 시즌엔 과거의 기억을 고스란히 떠올리게 하는 소녀들을 위한 롤리타적 매력을 지닌 채 등장했다. SPORTY CHIC 구찌와 베트멍, 지금 대세 디자이너라 불리는 이들이 주목한 건? 바로 스포츠 양말! 구찌는 스커트와 가방의 스트라이프 패턴을 양말에 그대로 담아 그래픽적인 무드를 한층 강조했고 베트멍은 부츠 위로 로고 양말을 슬쩍 보여줌으로써 쿨한 무드를 주입했다. MODERN DRESSING 모던한 룩에 샌들 또는 로퍼를 매치했을 경우, 허전한 발과 발목에 양말을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드레스업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놓치지 말 것. 단 모던한 컬러 블로킹을 활용한 톤온톤 매치가 주요 포인트.  HOLE MATE 여름 내 사랑했던 앞뒤가 뻥뻥 뚫린 뮬(슬리퍼도 마찬가지)을 아직 포기할 수 없다면? 두툼한 질감의 니트 양말로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볼 것. COLOR ACCENT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대담한 컬러 플레이를 기억하라. 양말을 옷이나, 슈즈와 비슷한 컬러로 톤온톤 매치하는 게 가장 쉬운 선택. 또 로샤스의 과감한 보색 대비 역시 매력 만점. TRANSFORMER SOCKS 관능적인 코르셋 디테일을 담은 프라다부터 부츠로 변신한 펜디의 니삭스, 양말 신발을 선보인 미우 미우와 베트멍까지 이번 시즌 기상천외한 양말의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