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요즘 레드벨벳 조이 패션에 유독 눈이 가는 이유는?

레드벨벳 조이 패션 손민수, 머리부터 발 끝까지 20만원이면 된다?

프로필 by 홍상희 2026.02.06
10초 안에 보는 요약 기사
  • 선명한 컬러와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조이의 패션
  • 단돈 20만원으로 조이 패션 풀 착장 손민수하기




BAZAAR TIP TAP!



오늘의 팁탭 주인공은 최근 데뷔 후 최고의 리즈를 갱신 중인 레드벨벳의 조이다.


최근 조이의 패션에는 선명한 원색 컬러와 과감한 패턴 플레이로 힘을 주고, 트렌드를 자기만의 무드로 자연스럽게 풀어내는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발레코어의 러블리한 실루엣부터 Y2K 감성까지 폭넓게 넘나드는 센스도 확실했다. 조이의 패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볼 것.










Y2K 조이

비비 프런 퍼 니트, 가격 미정 아카이브볼드 부츠컷 데님 팬츠, 가격 미정 어그 에즈미 레더 레이스 업 부츠, 30만원대

그린 집업 니트 톱에 퍼 칼라 디테일을 더해 Y2K 특유의 키치한 무드를 살린 스타일이다. 부츠컷 워싱 데님을 매치해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도록 비율을 정리했다. 상의의 질감 대비만으로도 포인트가 충분해, 과한 액세서리 없이도 스타일을 돋보이게 만든다.







파스텔 톤으로 완성한 겨울 패션

프래클 캐시미어 베이직 카디건, 가격 미정 패일 제이드 트윙클 슬리브리스, 가격 미정 젠틀 몬스터 피코 02, 37만원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카디건에 화이트 레터링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해 산뜻한 톤을 완성했다. 라이트 그레이 스웻팬츠로 힘을 빼 편안한 꾸안꾸 무드를 만들었고, 블루와 그레이의 컬러 대비로 포인트를 줬다. 누구나 데일리로 따라 입기 쉬운 조합이다.




 



다크 톤 레이어드 룩

아크메서드 모노 셔츠 레이어드 톱, 8만9천원 쓰리타임즈 로우 플리츠 스커트, 15만3천원

슬림한 실루엣의 블랙 니트 톱에 그레이 레이어드 디테일을 더해 완성한 스타일이다. 플리츠 미니 스커트와 타이츠로 하체 라인을 길게 정리하고, 블랙 부츠로 마무리해 시크한 무드를 끌어올렸다. 톤온톤 대비로 단정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Credit

  • 사진/조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