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에르메스 립스틱부터 라이즈 소희까지, 바자 에디터들이 포착한 이 주의 취향

11월 4주차, 우리의 마음을 흔든 것들을 소개합니다!

프로필 by 홍상희 2025.11.28

본 콘텐츠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시면 당사는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에디터가 독립적으로 선정했습니다.

10초 만에 보는 요약 기사

✓ 에디터의 최애 립은?

✓ 드림카는 이 차로 픽!

✓ 하프 마라톤을 완주하게 해 준 든든한 나이키 제품

✓ 에디터가 요즘 가장 자주 듣는 노래는?





Beekly(비클리)란?


격주로 선보이는 <바자>의 큐레이션 시리즈로, 에디터들의 사적인 취향과 견해, 그리고 지금 주목해야 할 순간들을 담는다.




바자 디지털 에디터
김수진

에르메스 실키 립스틱 샤인 15 Brun d’Ambre.

최근 에디터의 최애 립은 에르메스 실키 립스틱 샤인 15 Brun d’Ambre. 입술 위에서 스르르 녹아드는 텍스처는 단순히 ‘부드럽다’는 말로 설명하기엔 아쉽다. 매끄럽게 퍼지는 포뮬러가 마치 입술의 결을 한 단계 정돈해주는 듯한 느낌을 준다. 색감 역시 절묘하다. 브라운과 핑크가 은근하게 섞여 데일리로 부담 없이 쓰기 좋은데, 막상 바르고 나면 얼굴의 분위기가 은근하게 살아난다. 과하게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으면서도, 어디 하나 흐트러짐 없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하는 균형감이 바로 ‘에르메스다운 지점’이다. 특히 겨울처럼 입술이 쉽게 예민해지는 계절엔 이 립의 진가가 더욱 분명해진다. 각질 위에 들뜨지 않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질감 덕분에, 급하게 발라도 곧바로 정돈된 립이 완성되는 것. 솔직히 말해, 수많은 립스틱을 테스트해온 에디터에게도 이 컬러는 오래 기억될 만큼 인상적이다.





바자 디지털 에디터
제혜윤

나이키 보메로 플러스 & 러닝 베스트

나이키 남성 써마 핏 ADV 반사 러닝 베스트, 18만5천원 나이키 보메로 플러스, 20만9천원

지난 주말, 인생 첫 하프 마라톤을 완주했다. 2시간 26분. 일주일에 한 번 뛸까 말까 하던 연습량과 루틴을 감안하면 내겐 꽤 대견한 기록이었다. 한 번도 걷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골인지까지 내내 발을 굴렀다는 사실이 기록보다 더 큰 의미로 남았다. 반 년 동안 발목을 묵묵히 지켜준 나이키 보메로 플러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도 코어를 따뜻하게 유지해준 러닝 베스트, 그리고 보이지 않는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준 모든 러너들에게 작은 감사를 보낸다.






바자 디지털 에디터
김형욱

랜드로버 뉴 디펜더 130

면허 취득 8년 차. 카푸어가 될 용기가 없어 아직 ‘마이카'는 없지만, 올 한 해 바자 유튜브 ‘car라오케'를 진행하며 그 어느때보다 많은 차를 경험했다. (뒷자리에 탑승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바로 앞에서 들을 수 있는 특권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아티스트들과 직접 드라이브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마음 속 자리잡은 드림카가 있다. 바로 랜드로버 뉴 디펜더 130.

왜 하필 디펜더 130이냐고 묻는다면, 우선 첫 번째 이유는 투박하며서도 묵직한 남성미가 느껴지는 실루엣의 디자인. 어디에 세워두어도, 도로 위를 달리는 모습을 보고 있다면 마음까지 든든해진다. 그리고 역시 오프로드의 강자답게 도심은 물론이고 자연 속 험로에서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주행력을 갖췄으니 이보다 완벽한 차가 있을까! 언젠가는 내 차가 될 수 있겠지?







바자 디지털 에디터
홍상희

라이즈 소희 '요즘 바쁜가봐'

요즘 에디터가 제대로 빠진 노동요가 있다. 바로 라이즈 소희의 ‘요즘 바쁜가봐’. 영케이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강남 한복판에서 기가 막힌 라이브를 선보였고, 그 영상이 SNS에서 퍼지며 순식간에 화제가 됐다. 당나귀 탈을 썼어도 소희 목소리는 지문 수준이라 업로드 전부터 이미 브리즈들은 난리가 났다고. (TMI지만 원곡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는 에디터의 학창 시절 BGM이기도 했다) 밥 먹을 때도, 기상할 때도, 취침할 때도, 야근할 때도 요즘 하루의 사운드트랙은 온통 이 노래다. 그래서 말인데요 소희 씨, 음원… 혹시 정식 발매 안 될까요? 발매 기원 D+1

Credit

  • 사진/각 크레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