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 어그부터 폴로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남친룩의 정석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연준이 돌아왔다. 세 가지 룩으로 완성한 연준 코어 지금 만나보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요약 기사
✔ '연준 코어' 패션 정보가 궁금하다면?
✔어그 앰배서더의 감다살 어그 스타일링은?
✔리허설, 행사장 등 다양한 장소에 알맞게 소화한 연준의 사복 센스!
BAZAAR TIP TAP!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최연준, 줄여서 ‘빅전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이 새 솔로 앨범으로 돌아왔다.
연준은 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실력은 물론, 무대 밖에서도 패션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매번 색다른 패션을 본인의 스타일로 흡수하여 선보이며 ‘스타일 천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연준. 최근 그가 푹 빠진 아이템은 바로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어그. 이번에 소개하는 3개의 룩에서도 모두 어그 슈즈를 착용하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스트릿 무드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준의 사복 패션, 연준이 선택한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 볼 것.
①
빈티지한 풋볼 티셔츠에 블랙 하프 팬츠를 매치해 연준 특유의 스트릿 감성을 완성했다. 뒤쪽 캡 모양의 실루엣이 인상적인 제이디드 런던의 비니로 포인트를 주고, 볼드한 쉐입의 어그 스니커즈로 룩의 무게감을 더했다. 간결하고 깔끔하지만 연준만의 스트릿 패션이 묻어있는 룩.
②
월드투어 리허설 현장에서는 캐주얼한 아이템에 과하지 않게 힙한 무드를 더한 패션 센스가 돋보였다. 폴로 랄프 로렌의 그레이 니트 베스트와 스트링 디테일이 특징인 NOT4NERD의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반다나로 마무리하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어그의 애스콧 러그 슈즈를 선택하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완성했다.
③
어그 x 사카이 협업 기념 행사에 참석한 연준은 어그의 JLD 부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준태 킴의 레더 바이크 재킷과 릭 오웬스의 볼란 바나나 팬츠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균형 잡힌 실루엣을 완성. 특히 릭 오웬스의 볼란 바나나 팬츠는 바지 밑단에 지퍼 디테일이 매력적이라 활용도 면에서 추천한다.
Credit
- 사진/각 브랜드 제공
Celeb's BIG News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NCT, #올데이 프로젝트, #에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