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소중한 이에게 건네는 겨울의 온기, 논픽션 홀리데이 컬렉션

취향 있는 이에게 전하는 가장 다정한 선물은? 논픽션의 겨울 감성을 주목하자

프로필 by 김수진 2025.11.07

올해의 끝자락, 마음을 전하는 방식에도 온도가 있다면, 향기로 채워진 선물만큼 따뜻한 건 없을 것이다.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 이 선보이는 2025 홀리데이 컬렉션 ‘A Gentle Night with NONFICTION’ 은 그 온도의 정점을 보여준다. 부드러운 촛불 아래, 향기로 물드는 밤 이 계절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다. 부드러운 불빛과 잔잔한 숨결, 그리고 나직이 퍼지는 향기로 채워진 ‘온화한 밤’을 테마로, 이 계절의 따뜻한 정서를 가장 논픽션다운 방식으로 풀어낸다. 벨벳 리본과 골드 포인트로 완성된 패키지는 열어보는 순간부터 설렘을 예고한다. 단정하면서도 고요하게 빛나는 패키지 위에는 ‘조용한 호사’라는 말이 어울린다. 논픽션이 늘 그랬듯,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과 절제된 감성이 이번에도 그대로 녹아 있다.


이번 컬렉션의 중심에는 향기와 촉감을 동시에 아우르는 아이템들이 자리한다. 홀리데이 한정으로 선보이는 ‘젠틀나잇 오 드 퍼퓸’ 은 이름처럼 따뜻한 우디 무드가 겨울 공기 속에서 부드럽게 스며들고, ‘미니 오브제 캔들’ 은 작은 불빛 하나만으로도 공간에 온기를 더한다. 거기에 ‘홀리데이 로즈 너리싱 비건 립밤’ 은 포근한 향과 텍스처로 일상의 순간을 특별하게 만든다. 두 제품은 202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소장가치를 지닌다.



논픽션 젠틀나잇 홀리데이 세트

논픽션 젠틀나잇 홀리데이 세트

에디터의 추천은 단연 ‘젠틀나잇 홀리데이 세트’. 오 드 퍼퓸, 핸드크림, 오브제 캔들로 구성된 이 세트는 “향으로 꾸미는 겨울밤”이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연말 선물로도 훌륭하지만, 나 자신에게 주는 조용한 위로로도 완벽하다.


공식 출시일은 11월 7일. 논픽션 온라인 스토어와 시그니처 스토어(한남·성수·삼청·신사) 및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용하지만 확실하게 마음을 데워주는 향기. 논픽션의 베스트셀러와 시즌 한정 아이템으로 섬세하게 구성된 컬렉션이 당신의 연말을 포근히 감싸줄 것이다.

Credit

  • 사진/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