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즈하, 아모띠가 함께한 포근한 이 순간

룰루레몬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

프로필 by 강슬예 2025.10.28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새로운 아우터웨어 캠페인 ‘포근한 이 순간 번지듯 움직여(Warm From Within)’를 공개했다.

룰루레몬 앰버서더 아모띠와 카즈하가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

이번 캠페인에는 룰루레몬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 카즈하와 넷플릭스 공개 예정작 ‘피지컬: 아시아’에 출연을 앞둔 크로스핏터이자 유튜버 아모띠가 함께했다. 이들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룰루레몬의 아우터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추운 날씨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아모띠가 착용한 제품은 올웨이즈 다운 푸퍼 재킷.

이번 아우터 컬렉션에서는 남성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올웨이즈 다운(Always Down)’ 프랜차이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올웨이즈 다운은 룰루레몬이 선보인 아이템 중 가장 가볍고 기능성이 강화된 제품으로 겨울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웨이즈 다운은 기능성을 강화하고 세련된 핏을 갖추어, 활동적인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리시하면서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모띠가 착용한 제품은 여유로운 핏으로 편의성과 보온성까지 모두 갖춘 올웨이즈 다운 푸퍼 베스트. 카즈하가 착용한 제품은 원더 퍼프 600 다운 필 크롭 베스트.

특히 ‘올웨이즈 다운(Always Down)’은 스웨터를 이너로 착용해도 여유로운 핏으로, 다운 충전재를 가득 채워 보온성을 높였다. 탈착 가능한 후드와 내부 수납 공간, 신축성 있는 조끼형 암홀로 착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새로운 글라이드(Glyde™) 원단을 적용해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여성 라인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원더퍼프(Wunder Puff)’‘페더웨이트 다운(Featherweight Down)’ 제품을 선보인다. 원더퍼프(Wunder Puff)는 룰루레몬의 대표 아우터웨어 컬렉션으로, 소프트매트(SoftMatte™) 원단의 발수 및 방풍 기능으로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페더웨이트 다운(Featherweight Down) 컬렉션은 필파워900의 프리미엄 다운에 발수 원단을 사용해 수분 유입을 방지하고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한다. 포근한 따뜻함과 구름처럼 가벼운 착용감을 동시에 선사해 겨울 내내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룰루레몬 아우터웨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룰루레몬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강슬예
  • 사진/ 룰루레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