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지 않는 도시, 그리고 박서준. 하퍼스 바자 디지털 커버 공개
서울 밤에 드러난 박서준의 신비로운 남성미, 바자 5월 호에 담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퍼스 바자>에서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을 공개했다.

잠들지 않는 도시, 서울의 밤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남성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장소는 테헤란로의 어느 오피스 내부 그리고 루프 톱. 불이 채 꺼지지 않은 인근 빌딩과 퇴근길 차량 행렬의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드라마틱함을 더했다. 공개된 3종 커버 속에서 박서준은 블랙 혹은 화이트 컬러의 룩을 입고 샤넬의 새로운 워치, ‘J12 블루(Bleu)’와 ‘코코크러쉬’ 주얼리를 착용했다. 4월 중순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워치를 가장 먼저 착용하고 촬영에 임한 그는 ‘밤의 도시’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눈빛과 포즈를 취하며 현장 분위기를 순조롭게 이끌었다는 후문. 디지털 콘텐츠인만큼 영상 촬영도 중요했다. 마치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스토리보드를 완벽하게 구현해 낸 그의 연기에서 프로다운 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


박서준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커버 및 패션 필름은 공식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유튜브(@HarpersBAZAAR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