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 롱 코트 하나면 길고 지루한 겨울도 문제없다

이만한 아이템도 없다. 블랭 롱 코트로 즐기는 다재다능한 윈터 스타일

프로필 by 김미강 2025.02.06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최근 파리에 방문에 느낌 좋은 사진을 남긴 제니.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우아한 블랙 롱 코트 스타일이 화제를 모았다. 볼륨감 있는 디테일이 가미된 롱 코트에 인디고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샤넬의 데님 체인 백과 플랫 슈즈를 더해 제니만의 매력이 오롯이 느껴지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이게 바로 완벽한 파리지엔 룩!


장희령
@hehehe0

@hehehe0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것이 블랙 롱 코트의 매력. 어떤 아이템과도 완벽하게 어울리며 편안한 겨울 룩을 즐길 수 있는 블랙 롱 코트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기고 싶다면 장희령의 룩을 참고해 볼 것. 비비드한 컬러와 부드러운 소재로 겨울 룩에 포인트가 될 그린 머플러를 매치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완성도 높은 룩을 선보였다.


이나연
@inayommi

@inayommi

추운 겨울, 한껏 힘주어 로맨틱한 데이트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나연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롱 코트에 머플러 디테일이 더해진 블랙 셔츠, 화이트 와이드 팬츠가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드레시한 매력을 잃지 않은 데이트 룩을 공개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럭셔리 브랜드의 체인백 역시 ‘꾸꾸’ 룩에 힘을 보탠다.


아이린
@ireneisgood

@ireneisgood

이보다 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울 수 없는 공항 패션을 선보인 모델 아이린.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두툼한 소재와 긴 길이가 돋보이는 블랙 코트에 캐주얼한 그레이 후디를 입고, 블랙 선글라스와 체인 백, 부드러운 퍼 소재의 부츠를 선택해 색다른 분위기를 전하는 롱 코트 룩을 완성했다. 특히 투박한 디자인의 퍼 부츠가 포인트가 된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동심이 느껴지는 알록달록한 건물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긴 김나영은 블랙 롱 코트도 자신만의 탁월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포근한 니트 소재의 비니에 블랙 코트를 입고, 그레이 타이즈와 스니커즈를 신은 후 경쾌한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레드 토트백을 들었다. 평범하고 흔한 블랙 코트도 김나영이 입으면 어딘지 색달라 보인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