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통통’ 튀는 발랄 아이콘 박제니, 코치 2025 S/S 키룩 화보 주인공 등극!
HOT 뜨거워! 코치와 박제니의 트렌디한 만남, 바자 3월호에 담았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코치(Coach), 박제니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141만여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크리에이터이자 모델 박제니가 코치 2025 S/S 컬렉션과 만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한다.
최근 코치는 곰돌이 인형 모티프 백 등 키치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미국에서 젠지 세대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저명한 한 패션 검색 엔진사의 분석 결과, 코치가 지난해 4분기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 랭크에서 5위에 오른 점이 이를 입증한다. 패션모델이자 인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박제니와의 만남은 과연 우연이 아니다.
화보 속 박제니는 타인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본인만의 개성과 꿈을 펼치는 ‘방’을 주제로,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맨즈 바니시 재킷을 입고 다리미판 위에서 서핑을 연습하는가 하면, 크롭트 레더 재킷과 미니 드레스를 매치한 채 좀비 레고로 체스를 둔다. 또 일러스트 프린트가 가득한 크루넥 스웨트셔츠를 착용한 채 스캐너로 셀프카메라를 찍는다. 이 외에도 코치가 새롭게 선보인 ‘소호 스니커즈’에 사슴과 택시 등 모티프 참을 위트 있게 장식하고, ‘체인 태비 백’을 베개처럼 여러 개 쌓아 안고 있기도.
코치와 박제니가 함께한 사랑스러운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3월호,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에서 공개된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