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화려한 색감 속 이종원

무스 너클과 함께한 화보 장인 이종원의 시크한 매력을 <하퍼스 바자> 11월호에 담아냈다.

프로필 by 이진선 2024.10.21
<하퍼스 바자>에서 배우 이종원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 중 일부 컷을 공개했다.
패션 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배우 이종원의 시크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화보다. 큰 키와 우월한 비율 때문인지 화려한 색감의 실사 배경 혹은 붉은 벽 앞에 가만히 서 있는 모습조차 눈길을 사로잡는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이종원이 착용한 의상은 캐나다 프리미엄 패션 아우터 브랜드인 무스 너클의 2024년 F/W 컬렉션 제품이다. 그중 은은한 광택감이 유니크한 ‘킹스’ 푸퍼와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에베레스트 3Q’ 패딩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한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한편 이종원은 <밤에 피는 꽃>을 통해 새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데 이어 11월에 첫 방송되는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로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종원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커버 및 패션 필름은 공식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인스타그램(@harpersbazaarkorea), 유튜브(@HarpersBAZAAR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Credit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