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민소매 블라우스 열전. 폭염에도 로맨틱하게!

한여름에 제격인 민소매 블라우스

프로필 by 김미강 2024.08.08
김수미
@sumigeem

@sumigeem

무더운 여름에도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늘 산뜻할 것만 같은 미모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김수미. 티셔츠 하나 걸치기도 부담스러운 무더운 여름 참고하기 좋을 민소매 블라우스 룩을 선보였다. 자그마한 레이스 장식으로 로맨틱 지수를 높이고, 시원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해 더욱 감각적이다. 귀여운 프린트의 볼 캡 역시 포인트!

민하
@blossomh_

@blossomh_

화이트 셔츠와 데님만큼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조합이 또 있을까? 하지만 무더운 폭염이 이어지는 요즘이라면 화이트 셔츠도 슬리브리스 디자인의 부드러운 소재를 선택해 보길.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순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는 어떤 아이템과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니까. 민하는 슬리브리스 톱과 데님 팬츠, 라피아 백으로 청량한 여름 룩을 완성했다.

윤이재
@yun.e.jae

@yun.e.jae

과감하게 등을 오픈한 홀터넥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로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윤이재. 섬세한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톱에 가벼운 화이트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여름날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 룩을 선보였다.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 시원하게 묶은 헤어스타일 역시 근사하다.

이나연
@inayommi

@inayommi

클래식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셔츠를 선택한 이나연.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블라우스와 블랙 쇼츠로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룩에 블랙 컬러의 스크런치를 브레이슬렛처럼 연출해 경쾌하고 가벼운 포인트를 가미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주지아
@_jujia

@_jujia

집에서도 잠옷만큼 편안하게 즐기면서 근사한 셀카까지 찍을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은 바로 주지아도 선택한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다. 보디라인을 가려주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부드러운 소재, 청아한 화이트 컬러 톱과 데님 팬츠를 입은 주지아의 모습은 청순 그 자체다. 모든 게 버거운 여름날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