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뜨겁고도 찬란한 8월, <바자>가 주목한 뷰티 소식.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맞이한 <바자>가 주목한 소식.

프로필 by 정혜미 2024.08.01
뷰티가 프라다를 입었을 때
오래 기다렸다. 2023년 첫선을 보이며 대대적인 론칭을 예고한 프라다 뷰티가 오는 8월, 1년 만에 국내에 상륙한다. 립스틱과 립밤, 아이섀도 팔레트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프라다만의 테크놀로지를 담은 스킨케어, 프라다가 정의하는 여성상을 담은 향수를 통해 브랜드의 DNA를 마음껏 펼쳐낼 예정. 특히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제품을 스킨케어에 포함시켜 카테고리를 바라보는 시각을 재정의했다. 더불어 리필 가능한 용기를 통한 럭셔리함과 지속가능성까지, 기대해도 좋다.

Amuse 헬로키티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립 앤 치크 핸드폰, 02 핑크소다 1만9천원.

Amuse 헬로키티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세라믹 스킨 퍼펙트 쿠션 SPF40/ PA++ 3만8천원.

Hello Amuse
요즘 패션과 뷰티를 막론하고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이 쏟아져 나오는 이유는? 올해가 헬로키티 탄생 50주년이기 때문. 헬로키티 덕후로서 비슷한 협업에 지루함을 느끼던 찰나 어뮤즈에서 덕심을 자극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앙증맞은 헬로키티 퍼프를 내장한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은 스티커를 동봉해 쿠꾸(쿠션 꾸미기)가 가능한 제품. 2000년대 유행하던 플립폰 모양의 ‘립 앤 치크 핸드폰’과 틴트와 조립할 수 있는 헬로키티 립밤과 틴트 세트 등 작정하고 만든 듯한 제품이 시선을 강탈한다. 8월 1일, 어뮤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Credit

  • 에디터/ 박경미
  • 사진/ Imaxtree, ⓒ Self-Portrait, Balenciaga, Burberry, Miu Miu, Amuse
  • 디자인/ 이예슬
  •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