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머 스타일 치트키, 페이즐리 반다나

오늘 룩, 어딘가 심심하다고? 레트로한 매력이 돋보이는 페이즐리 반다나를 더해보길!

프로필 by 김미강 2024.07.05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최근 다양한 디자인의 반다나를 섭렵하며 ‘두건’의 매력에 푹 빠진듯한 김나영. 호화로운 레오퍼드 무늬부터 비비드한 컬러의 제품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얼마 전 제주 살이 일상을 공개한 사진에서는 레트로한 페이즐리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 반다나로 특별한 룩을 연출했다. 편안한 피케 톱과 야자수 프린트의 롱스커트에 페이즐리 반다나를 더해주니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감각적인 룩이 완성됐다.

빌리 아이리시
@billieeilish

@billieeilish

얼마 전 내한해 각종 스케줄을 소화한 빌리 아이리시 역시 두건 마니아다.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한국 팬들을 만난 사진 속에서 눈에 띤건 단연 페이즐리 무늬의 헤드 스카프. ‘힙’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오버사이즈 룩을 즐기는 빌리 아이리시의 스타일에 탁월한 포인트가 되어준 페이즐리 반다나를 보니 올여름 이 기특한 아이템을 꼭 시도해 보고 싶은 마음.

소피아 코엘료
@sofiamcoelho

@sofiamcoelho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을 방문한 젠Z들의 패션 아이콘, 소피아 코엘료도 페스티벌 무드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페이즐리 반다나로 근사한 룩을 완성했다. 단추를 과감하게 풀어헤쳐 크롭트 디자인처럼 연출한 오버사이즈 셔츠와 데님 미니 스커트, 화려한 주얼리들이 클래식한 분위기의 루이비통 가방, 페이즐리 두건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아이리스 로
@lirisaw

@lirisaw

어디로 튈지 모르는 참신한 스타일을 즐기는 아이리스 로도 대범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에 미니스커트, 패딩 부츠를 신고 페이즐리 패턴의 레드 컬러 반다나를 매치했다. 전체적으로 패턴과 디테일이 많은 스타일링이지만,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반다나가 균형 잡힌 포인트가 되어주어 남다른 완성도가 돋보인다.

켄덜 제너
@kendalljenner

@kendalljenner

목장에서 만난 듯 컨츄리 무드를 전하는 켄덜 제너의 데일리 룩. 경쾌하고 캐주얼한 데님 오버올에 블루 컬러 페이즐리 반다나를 매치했다. 투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켄덜 제너의 룩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버켄스탁 샌들까지, 올여름 가장 간편하게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녀의 룩을 눈여겨보기를.

Credit

  • 사진 / 각 셀럽 인스타그램 및 스포티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