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뉴진스 민지의 생기 넘치는 눈매 비결은?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
민지가 꼽은 최애 뷰티템과 스킨케어 루틴까지 대공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뉴진스 민지와 함께 한 N°1 DE CHANEL 인터뷰


N°1 DE CHANEL 스킨케어 리추얼을 처음 사용했을 때 소감이 궁금해요.
N°1 DE CHANEL 각 제품의 다양한 텍스처에 놀랐어요. 특히 피부에 바르는 느낌이 정말 좋았는데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클렌저’로 세안할 때 파우더가 거품으로 변하는 것도 무척 감각적이고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향수’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편안한 향이라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 마지막 단계로 항상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N°1 DE CHANEL 라인으로 스킨케어 루틴을 시작하면 피부가 부드럽고 화사해지는 것 같아요.
N°1 DE CHANEL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무엇인가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이요.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거든요. 새로 출시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은 로테이팅 애플리케이터의 마사지 효과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라 가방에 넣어뒀다가 이동할 때마다 손쉽게 사용하고 있어요.
N°1 DE CHANEL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나요? 민지의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과 일치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스킨케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N°1 DE CHANEL의 성분이 소중한 생태계의 산물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피부를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고 있다고 생각되거든요.

콘서트와 공식 행사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충분한 휴식을 취한 것처럼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비결이 있을까요?
스킨케어는 아이 케어가 가장 중요해요. 눈은 얼굴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이거든요. 사람을 만날 때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아이 세럼’으로 눈가 피부를 관리하고 있어요. 특히 로테이팅 애플리케이터로 눈가 마사지를 하면 쿨링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얼굴이 훨씬 환해지는 것 같아요.
일상생활에서 눈빛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눈빛은 거짓말을 하지 못해요. 뉴진스 멤버들 모두 무대에서 서로 눈을 마주 보며 에너지를 주고받아요. 팬분들과도 마찬가지고요. 눈빛은 진심과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기에 일상생활에서 더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Credit
- 사진 샤넬뷰티
- 디지털 디자인 조예슬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