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상반된 무드로 즐기는 스포티 팬츠와 러블리 탑의 믹스 매치 공식

꾸준히 유행 중인 스포티 팬츠, 믹스 매치로 즐기세요!

프로필 by 김미강 2024.06.20
이네스 실바
클래식 아이템으로 떠오른 블랙 트랙 팬츠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이네스 실바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 보길. 사랑스러운 무드의 리본 장식 레드 미니 원피스와 매치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레이어드한 골드 주얼리와 레드 컬러 프레임의 안경까지, 생경하면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루비 린
모두의 옷장에 있을 법한 기본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간편하게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는 루비 린. 섬세한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아디다스 트랙 팬츠를 매치한 참신한 믹스 매치 룩이 영감을 선사한다. 올여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새로운 룩을 즐기기에 루비 린의 스타일링만큼 완벽한 모범 답안이 또 있을까!

에밀리 신레브
럭셔리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에밀리 신레브는 클래식한 로고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샤넬 슬리브리스 톱에 넉넉한 사이즈의 편안한 스포티 버뮤다팬츠를 더했다. 경쾌한 옐로 컬러 백과 스트랩 샌들 역시 여름의 무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곧 휴양지에서 휴가를 즐길 예정이라면 시도해 보기 좋을 스타일.

몰리 블럿스테인
긱 시크 무드의 매력만점 룩을 선보여 인기를 모으는 블럿스테인 자매의 몰리 블럿스테인. 그녀역시 평소에도 서로 상반된 무드의 아이템을 자유로이 믹스 매치하는데, 러플 디테일의 블랙 슬리브리스 톱과 저지 쇼츠를 더해 쉽게 따라 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포멀한 톱을 새롭게 연출하기에 이만한 방법도 없을 듯.

린드라 메딘
스포티한 쇼츠를 여름날 가장 쉽게 즐기는 방법은 단연 오버사이즈 셔츠와의 매치가 아닐지. 가벼운 소재의 하늘색 오버사이즈 셔츠에 나이키의 블랙 쇼츠를 매치한 후 러블리한 코사주를 더해 린드라 메딘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레이스업 슈즈와 네크리스까지,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믹스 매치 스타일.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