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밀란을 찾은 한국 미남들

이게 바로 k-멋짐이다!

프로필 by 김형욱 2024.06.18

재현, 변우석 in 프라다


전세계의 미남들이 모두 모인 프라다 쇼장에는 한국을 대표해 앰배서더 NCT 재현과'선재 업고 튀어'의 변우석도 만날 수 있었다. 보일듯 말듯한 브리프가 관능미를 더해주는 '청청 셋업'의 재현, 그리고 클래식한 팬츠와 니트 스타일링으로 우월한 비율을 가감없이 뽐낸 변우석. 특히 해외 컬렉션에 처음 참석한 변우석은 쇼가 끝난 후 개인 SNS를 통해 맷 보머와의 '의외의' 친분을 자랑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미남들 사이,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낸 사나의 모습도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볼 것!


도영, 이수혁 in 돌체앤가바나


'섹시한 남성'의 본보기! '이탈리안 뷰티'라는 주제 하에 아름다운 이탈리아와 그 유산에 대한 경의를 표한 룩들을 선보인 돌체앤가바나의 2025 S/S 컬렉션. 쇼장을 찾은 NCT 도영과 이수혁은 남성적인 실루엣이 강조된 룩을 선택했다. 금발로 변신한 NCT 도영은 테일러드 베스트를, 배우 이수혁은 크롭한 기장의 수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쇼가 끝난 후 둘은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며 쇼장에서와는 다른 브로맨스 가득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도!
사진 / 이수혁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사진 / 이수혁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방찬 in 펜디


출국 패션부터 화제였던 청량미 넘치는 스트레이키즈 방찬은 펜디쇼에 참석했다. 옐로 컬러 니트 탑으로 화사함을 더한 그는 펜디와 드비알레의 협업으로 탄생한 포터블 스피커를 악세서리로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쇼 참석 직전 올린 인스타그램 포스팅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한 이 아이템. 방찬의 애착템이라 할 수 있을지도?

Credit

  • 사진 / 각 셀러브리티 인스타그램
  •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