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의 런웨이 데뷔, 자크뮈스 "LA CASA" 컬렉션 공개!
브랜드 15주년을 기념해 "LA CASA" 컬렉션을 공개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jacquemus
이번 "LA CASA" 컬렉션에서 '제니'가 런웨이를 데뷔함과 동시에 피날레를 장식했다.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자크뮈스 특유의 느릿하면서 여유로운 워킹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런웨이의 중간에는 제니와 신현지가 서로의 손을 은글슬쩍 잡고 지나가고, 마지막에는 시몽 포르테 자크뮈스와 제니의 포옹 장면까지, 재밌는 요소가 가득했다.
사실 이 특별한 컬렉션 속에는 제니 외에도 페기 구, 신현지 그리고 이상건까지 총 4명의 한국인이 자리 잡고 있었다. 세계적인 DJ 페기 구는 자크뮈스 풀 착장으로 런웨이를 감상하며,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도 강렬한 그녀의 오라를 뿜어냈다. 이렇듯 한국인들이 많이 참석했던 이번 자크뮈스의 "LA CASA" 컬렉션을 살펴보자!




























구조적인 재킷과 코트는 각진 칼라와 정교한 패널링이 돋보인다. 이전에 선보였던 자크뮈스의 커다란 선 햇(Sun Hat)이 이번에는 테두리만 남긴 채 몸을 감싸는 탑 아이템이 되었고, A라인 스커트와 뷔스티에 드레스는 풍성한 볼륨감으로 다채로운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냈다. 더불어 달라붙는 얇은 무슬린 소재로 제작한 드레스를 통해 여유로운 카프리의 분위기를 담았다.





















컬렉션의 장소는 어디?

사진/ @jacquemus

사진/ @jacquemus
기하학적인 건축물 같이 직선과 곡선 두 가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름다운 피스들의 향연이었던 "LA CASA" 컬렉션. 자크뮈스의 15년을 온전히 담아낸 런웨이를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Credit
- 사진/ 자크뮈스
Summer fashion trend
셀럽들이 말아주는 쏘-핫 여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