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드 스카프, 어디까지 써봤니?

제니부터 김나영까지, 셀럽들이 애정 하는 여름날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

프로필 by 김미강 2024.06.06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최근 개인 유튜브에서 헤드 스카프 스타일링을 선보여 헤드 스카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김나영. 모자는 번거롭지만 여름의 뜨거운 햇살을 막고 시원하고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이만한 액세서리도 없을 듯. 김나영처럼 대범한 프린트가 특징인 스카프를 선택하다면 셔츠와 데님 등 무난하고 캐주얼한 룩도 단숨에 특별하게 변신시켜 준다.

오눅
@onnuk_

@onnuk_

서로 어울릴 것 같지 않지만 왠지 모르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이템이 모여 완성된 오눅의 데일리 룩. 스포티한 저지 탑과 주머니가 달려 복고적인 분위기를 전하는 데님 팬츠에 그레이 컬러의 헤드 스카프를 무심하게 둘러 독특한 무드를 전하는 룩을 완성했다. 그날의 룩에 색다른 포인트를 더해보고 싶다면 참고해 보길.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최근 대범한 레드 컬러의 스카프를 눌러쓰고 ‘빨간 망토 차차’처럼 사랑스러운 모습을 남긴 제니. 유니크한 강아지 프린트가 가장자리에 장식된 레드 컬러 스카프와 패치 장식 블랙 가죽 재킷이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올 블랙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제니처럼 비비드한 컬러가 특징인 헤드 스카프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지.

민하
@blossomh_

@blossomh_

산뜻한 여름의 공기가 느껴지는 듯한 서머 스타일을 선보인 민하.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화이트 스트랩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고,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화이트 헤드스카프를 함께 매치해 청순미 넘치는 사진을 남겼다. 과한 액세서리나 스타일링 없이도 화이트 스카프 하나면 돋보이는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조이
@_imyour_joy

@_imyour_joy

청량한 여름의 시골 소녀가 떠오르는 빈티지 무드의 사진을 남긴 조이. 의도적으로 뿌옇게 처리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사진 속에 비비드한 그린 컬러 톱과 블루 스커트를 입은 조이가 호화로운 플라워 프린트의 헤드 스카프를 쓰고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여름을 주제로 한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순간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