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디올 뷰티로 전하는 마음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황금빛 기프트 컬렉션으로 당신의 마음을 전해볼 것.

프로필 by 김영서 2024.05.14
말로 다 표현하기 어려운 감사한 마음과 애틋한 사랑을 전달할 방법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따뜻한 마음이 오가는 5월을 맞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소중한 사람을 위한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 메이크업 & 스킨케어 &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기프트 셀렉션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황금빛 들과 사랑스러운 꽃, 매혹적인 나비에서 영감을 받아 골든 밀레피오리 테마로 탄생했다.

디올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디올 르 밤, 미스 디올 퍼퓸으로 구성된 기프트 셀렉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순간 함께할 수 있도록 담아냈다.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지금, 당신의 마음을 전할 타이밍이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2g / 5만원 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2g / 5만원 대)

첫 번째 셀렉션 아이템은 6년 연속 국내(백화점과 부티크 메이크업 판매점 통합)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제품 1위*를 기록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해 사용자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로 발색되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은 기본이다.
*2018-2023년 Q3 백화점/부티크 메이크업 통합 & 립 제품 부문 보떼 리서치 결과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 (50ml / 8만원 대)

디올 르 밤 -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 (50ml / 8만원 대)

두 번째 셀렉션 아이템은 에센셜 뷰티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디올 르 밤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디올 르 밤 하운즈투스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디올 르 밤은 손은 물론 보디, 립 등 모든 건조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밤으로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 버터, 호호바 오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해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케이스 위에 모던한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핑크 컬러의 하운즈 투스 패턴과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로고 밴드가 더해져 완벽한 뷰티 쿠튀르 오브제로도 손색없다.

미스 디올 퍼퓸 (35ml / 13만 3천원대 | 50ml / 20만 6천원 대 | 80ml / 27만 5천원대)

미스 디올 퍼퓸 (35ml / 13만 3천원대 | 50ml / 20만 6천원 대 | 80ml / 27만 5천원대)

마지막은 크리스챤 디올의 히스토리와 2024년 현재의 모던한 발상을 한데 모은 결정체로 꼽히는 뷰티 아이템인 미스 디올 퍼퓸.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은 오리지널 미스 디올 향수에 담긴 재스민에 대한 찬사를 담아 새로운 미스 디올 퍼퓸을 선보였다. 그가 구현한 미스 디올 퍼퓸은 먼저 플로럴 및 구르망 노트가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달콤한 과일 한 조각과 관능적 꽃향기가 포근하게 이어진 후 앰버와 우디가 풍성한 잔향을 선사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다.
디올의 아이덴티티는 디자인에서도 엿볼 수 있다. 디올의 상징과도 같은 하운즈투스 모티프가 새겨진 보틀과 중성적 매력의 ‘스왈로우 테일’ 보우가 대비되며 디올의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한다. 특히 스왈로우 테일은 명성 높은 리본 제작 아틀리에 메종 포레에서 직조된 자카르 리본으로, 빛나는 실버 컬러의 루렉스 실을 사용해 독보적 디자인을 완성했다.

Credit

  • 에디터 김영서(미디어랩)
  • 사진 디올 뷰티
  • 디지털 디자인 민경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