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나단 앤더슨, TIME 선정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현시점 가장 핫한 패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time
패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트, 인테리어, 영화 등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조나단 앤더슨. 그 중에서도 그의 브랜드 로에베를 ‘로에배우’라고 할 정도로 영화배우들을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 한국에서도 가장 최근에는 테니스 영화 <챌린저스>의 프리미어에서 젠데이아의 커스텀 룩으로 인해 다양한 매체의 헤드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조나단 앤더슨이 의상 감독으로 참여한<챌린저스>의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는 이번 그의 선정에 대해 “조나단은 패션과 인간의 행동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 타고난 이해를 가지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또 "의상 디자인은 많은 인간성과 지혜를 필요로 하며, 과거에 그와 함께 일하는 것은 우리가 표현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됐다"라며 조나단 앤더슨의 예술적 이해도와 능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04년부터 꾸준하게 발표하고 있는(제 1회는 1999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타임 100'의 주인공이 된 조나단 앤더슨. 이번 24 타임 100에는 팝스타 두아리파, 하야오 미야자키, 잭 안토노프, 소피아 코폴라 등이 같이 선정되었다. 조나단은 이번 TIME 100에 대해 게시물을 공유하며, “TIME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말해준 루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Credit
- 사진/ time
2025 가을 패션 트렌드
가장 빠르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럽들의 가을 패션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