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테일러 스위프트의 화려한 귀환. 역대급 피처링 라인업까지!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테일러 스위프트와 포스트 말론의 협업, 'Fortnight'

프로필 by 박수지 2024.04.19
지난 2월 제6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팝 보컬 앨범’ 수상 소감 도중 새 앨범 발매 계획을 깜짝 예고했던 테일러의 화려한 귀환! 테일러 스위프트포스트 말론과 함께한 신곡 ‘포트나이트(Fortnight)’를 발매했다.
@taylorswift

@taylorswift

정규 10집 ‘미드나잇츠(Midnights)’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한 정규 11집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THE TORTURED POETS DEPARTMENT’)에 포스트 말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이번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이하 TPD)’에는 16곡의 노래와 더불어 네 가지 버전의 앨범에 있는 보너스 4곡을 더해 총 20곡이 수록되었다. 그중 ‘Fornight’은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자 리드 싱글로서 TPD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글로벌 리스너를 사로잡은 두 사람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지난 사랑이 남기고 간 깊은 여운에 대해 노래하는 서정적인 가사가 특징. 앞서 공개된 음원에 이어 현지 시각 20일 오전 9시에는 ‘Fortnight’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릴리즈될 예정이라고.
한편 테일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스트의 작사, 음악적 실험과 머릿속에 남는 멜로디 때문에 그의 열렬한 팬이었다”며 포트나잇을 함께 작업하면서 마법이 실현되는 과정을 목격할 수 있었다”는 협업 소감을 밝혔다.

Credit

  • Image&Video/@taylorsw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