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자라의 새로운 헤어 컬렉션은?

전설적인 헤어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와 함께한 뉴 컬렉션.

프로필 by 홍준 2024.03.12
사진/ ZARA

사진/ ZARA

사진/ ZARA 사진/ ZARA 사진/ ZARA 사진/ ZARA 사진/ ZARA
자라(Zara)가 전설적인 헤어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Guido Palau)와 협업해 ‘자라 헤어’의 첫 번째 메인 'EVERYTHING BASICS’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30년간 패션계에 혁신적인 바람을 이끌어온, 귀도 팔라우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디올, 프라다, 펜디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일하며 독보적인 헤어 스타일들을 만들어냈다.

좌측부터) ZARA 헤어스프레이 22.9달러, 볼류마이징 무스 22.9달러, 드라이 텍스처 스프레이 22.9달러 좌측부터) 블로우 드라이 스프레이 22.9달러, 라이트 헤어 스프레이 22.9달러, 드라이 텍스처링 헤어스프레이 22.9달러
이제는 옷부터 머리까지 ‘자라(Zara)’ 하나면 끝이다. 헤어는 귀도 팔라우의 제품들이 책임져줄 것이기 때문! 전설적인 헤어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Guido Palau)’와 협업해 선보인 ‘EVERYTHING BASICS’ 컬렉션은 블로우 드라이 스프레이, 컬 액티베이터, 라이트 헤어 밤, 볼류마이징 무스, 헤어 스프레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과하지 않은 제품을 원하던 팔라우의 바람대로, 아이템들은 모두 좋은 촉감과 향, 그리고 가벼워 브러싱이 가능할 정도. 이렇듯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제품감과 뛰어난 성능으로, 언제든 런웨이 위 모델들의 헤어를 따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세련됐는데, 이는 자라의 오랜 파트너 ‘Baron & Baron’이 디자인했기 때문이다. 나아가 팔라우는 이번 메인 컬렉션을 바탕으로, 올 여름 헤어 케어 등 새로운 아이템을 3가지 정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그의 'EVERYTHING BASICS' 컬렉션은 국내에 곧 출시할 예정이며,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Credit

  • 사진/ Z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