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너드 지수 업! 긱시크 꿀 조합, 안경과 모자

보다 완벽한 긱시크 룩을 즐기고 싶다면 기억해야 안경과 모자의 조합!

프로필 by 김미강 2024.03.04
로제
편안하지만 멋스러움을 잃지 않은 로제의 데일리 룩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준 아이템은 바로 요즘 유행 중인 긱시크 룩을 완성해 준 볼캡과 안경이다. 무심하게 푹 눌러쓴 캡 모자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 얇은 메탈 프레임 안경이 어우러진 모습은 추레하기보다는 무척 트렌디하고 근사하다.

소피아 코엘료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소피아 코엘료. 평소 캐주얼한 아이템을 즐기는데, 패턴과 컬러를 짝 맞춰 룩에 영민한 포인트를 더한다.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레오퍼드 패턴의 캡 모자에 동일한 레오퍼드 패턴 팬츠를 입고, 빈티지 무드의 안경을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놓치지 않았다.

리자 루드케비치
휴일에 친구들과 브런치 약속이 있다면 리자 루드케비치의 스타일을 참고해 보길. 세상 편안한 트레이닝 셋업도 그녀의 스타일을 참고한다면 완벽하게 꾸민 듯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그레이로 컬러를 맞춘 톱과 넉넉한 사이즈의 팬츠에 아끼는 운동화를 매치한 후 빈티지 무드의 볼캡과 안경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가미했다.

이네스 실바
빳빳한 챙이 돋보이는 캡 모자와 볼드한 뿔테안경으로 완성한 이네스 실바의 긱시크 룩. 액세서리들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생지 데님 재킷, 클래식한 패턴의 백의 조합은 포멀한 룩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발한다. 옷장 속 무난한 아이템을 보다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여겨볼 스타일.

박소담
볼캡보다는 좀 더 편안하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포근한 소재의 버킷 햇과 미우미우 스타일의 빈티지 안경을 쓰고 사진을 남긴 박소담. 볼캡과 다른 느낌의 긱시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박소담의 데일리 룩이 근사한 답안이 된다. 포근한 니트 카디건과 그레이 터틀넥의 조합 역시 멋스럽다.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