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과감하고 대범한 노 팬츠의 귀환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대세임은 확실한 노 팬츠 룩

프로필 by 김미강 2024.02.27
리사
사진/ @ lalalalisa_m

사진/ @ lalalalisa_m

최근 파리에서 열린 공연 의상으로 화제를 모은 리사. 로에베에서 ‘한 땀 한 땀’ 제작한, 온몸을 감싸는 화려한 골드 스팽글 룩과 구조적인 형태의 골드 코르셋으로 무대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치 스커트처럼 보이는 골드 코르셋 장식은 요즘 대세인 팬츠 리스 룩에서 영감받은 듯한 스타일.

한소희
사진/ @xeesoxee

사진/ @xeesoxee

디올 쇼를 방문해 우아하면서고 고혹적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소희는 은은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언더웨어가 살짝 보이도록 연출해,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반영한 럭셔리 룩을 선보였다. 아우터웨어를 활용해 특유의 부담스러움을 줄여보는 것도 좋은 방법.

허윤진
사진/ @jenaissante

사진/ @jenaissante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르세라핌 뮤직비디오의 팬츠 리스 스타일. 허윤진은 강렬하고 대범한 컬러와 사이즈의 패딩 아우터에 미우미우의 컬렉션이 연상되는 레이어드 언더웨어, 반투명 타이즈로 근사한 팬츠 리스 룩을 선보였다. 어쨌거나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화제를 모은 것은 매우 성공적!

헤일리 비버
사진/ @haileybieber

사진/ @haileybieber

요즘 또 다른 트렌드로 떠오른 ‘몹 와이프’ 룩을 연출한 헤일리 비버. 존재감 넘치는 블랙 퍼 아우터와 블랙 보디 수트 만으로 이토록 관능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헤일리 비버는 하의를 깜빡 잊은 듯한 하의 실종 스타일로 그녀만의 매력이 느껴지는 블랙 룩을 완성했다.

지소연
사진/ @_jisoyeon

사진/ @_jisoyeon

팬츠 리스 룩이 부담스럽지만, 꼭 한번 시도해 보고 싶다면? 배우 지소연의 룩을 참고해 컬러 타이즈와 풍성한 아우터를 매치해 보길. 시선이 다리로 쏠려 하의 실종에 확실하게 포커스를 맞출 수 있으면서도, 상의로 시선을 분산해 부담스러움을 덜했다. 게다가 파티에서도 손쉽게 돋보일 만큼 존재감 넘치니, 봄이 오기 전에 시도해 보길.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