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설날과 화이트 데이에 딱! 100만 원 대의 미니백

#명품네컷

프로필 by 박애나 2024.01.12
#명품네컷 #100만원대신상가방

DIOR CARO 체인 하트 파우치, 1백65만원
사랑스러운 무드의 미니백을 찾고 있다면 디올의카로 하트 파우치가 정답. 하트 모티프를 더한 까나쥬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미니백으로핑크,베이지,화이트,레드 컬러로 출시된다.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이라 지갑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고백을 앞두고 있거나 화이트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디올카로 하트 파우치를 고려해보자.
11 x 10 x 1.5 cm(길이 x 높이 x 너비)


PRADA 시퀸 카드 홀더, 1백89만원
하나쯤 소지하면 좋은 시퀸백. 사이즈가 큰 것 보다는 작은 사이즈가 훨씬 멋스럽다. 프라다의 시퀸 카드 홀더의 안감은 브러쉬드 가죽 디테일로 되어 있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숄더 스트랩엔 프라다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앙증맞게 자리잡고 있다.
11 x 8 x 2 cm

CELINE 퀴르 트리옹프 체인 클러치, 1백70만원
부드러운 카프스킨으로 만들어진 셀린느의 퀴르 트리옹프 체인 클러치는 클러치 또는 55cm 체인 스트랩의 숄더백으로 착용 가능하다.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느 룩에 매치에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16.5 x 11 x 8 cm


TOD’S 마이크로백, 1백53만5천원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미니백을 찾고 있다면 토즈의 마이크로백을 추천한다. 브라운부터, 레드까지 총 7가지 컬러로 출시한 이 백은 흐르는 듯 유려한 라인이 특징이며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갖추고 있어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두 개의 수납 공간으로 분리되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14 x 18 x 8.5 cm



Credit

  • 사진/각 브랜드 제공